- 작성일
- 2022.09.15
- 수정일
- 2022.09.15
- 작성자
- 김인경
- 조회수
- 2321
2022학년도 전기(2023년 2월 졸업)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안내
[주요 일정] 1. 논문심사요구서 접수: 10월 13일(목)까지 2. 심사용 논문파일 및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: 11월 30일(수)까지 3. 논문심사 일정: 12월 중순 예정 (추후 안내) 4. 최종인준논문제출(학과): 12월 28일(수)까지 5. 최종논문 도서관 제출: 23년 2월 7일(화) |
1. 논문심사요구서 제출기한: 10월 13일(목)
2. 제출장소: 특공관 326호 학과사무실
3. 제출서류
[박사] 박사 심사요구자 제출서류(첨부1), 심사료 30만원, 졸업요건 증빙자료
[석사] 석사 심사요구자 제출서류(첨부2), 심사료 10만원, 졸업요건 증빙자료
○ 학과장 확인란(도장)은 학과에서 일괄 처리할 예정이므로 비워둘 것
○ 졸업요건 증빙자료 제출이 늦어질 경우 사유서 제출할 것(별도 양식 없음.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필수. 제출 예정일 명기할 것)
석사 중 졸업요건 “국외컨퍼런스 제1저자로 게재” 요건을 충족하였을 경우 첨부4. 국외컨퍼런스 인정기준확인서도 함께 제출할 것
4. 심사료 입금 계좌: 농협, 301-0170-3012-31(예금주: 부산대학교),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이체
5. 학위청구 논문심사 요구서 작성시 참고사항
- 학과 및 전공: 학적 상의 학과 및 전공 명을 정확히 기재
- 학위등록번호: 학, 석사과정 졸업장 및 졸업증명서 확인 후 기재
- 학위청구자격시험 최종합격사항: 종합시험의 경우 마지막 과목이 합격한 년, 월을 기재
6. 참고사항
1) 논문작성양식은 학생지원시스템에서 다운로드 가능: 학생지원시스템-졸업-학위청구논문-논문작성지침
2)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: 도서관 홈페이지 참고 https://lib.pusan.ac.kr/research/turnitin-ithenticate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