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2.09.15
수정일
2022.09.15
작성자
김인경
조회수
2056

2022학년도 전기(2023년 2월 졸업) 학위청구논문 심사 계획 안내

 

[주요 일정]


1. 논문심사요구서 접수: 10월 13일(목)까지

2. 심사용 논문파일 및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: 11월 30일(수)까지

3. 논문심사 일정: 12월 중순 예정 (추후 안내)

4. 최종인준논문제출(학과): 12월 28일(수)까지

5. 최종논문 도서관 제출: 23년 2월 7일(화)

 

1. 논문심사요구서 제출기한: 10월 13일(목)

 

2. 제출장소: 특공관 326호 학과사무실

 

3. 제출서류

[박사] 박사 심사요구자 제출서류(첨부1), 심사료 30만원, 졸업요건 증빙자료

[석사] 석사 심사요구자 제출서류(첨부2), 심사료 10만원, 졸업요건 증빙자료

 

○ 학과장 확인란(도장)은 학과에서 일괄 처리할 예정이므로 비워둘 것

○ 졸업요건 증빙자료 제출이 늦어질 경우 사유서 제출할 것(별도 양식 없음.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필수. 제출 예정일 명기할 것)

 석사 중 졸업요건 “국외컨퍼런스 제1저자로 게재” 요건을 충족하였을 경우 첨부4. 국외컨퍼런스 인정기준확인서도 함께 제출할 것

 

4. 심사료 입금 계좌: 농협, 301-0170-3012-31(예금주: 부산대학교),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이체

 

5. 학위청구 논문심사 요구서 작성시 참고사항

- 학과 및 전공: 학적 상의 학과 및 전공 명을 정확히 기재

- 학위등록번호: 학, 석사과정 졸업장 및 졸업증명서 확인 후 기재

- 학위청구자격시험 최종합격사항: 종합시험의 경우 마지막 과목이 합격한 년, 월을 기재

 

6. 참고사항

1) 논문작성양식은 학생지원시스템에서 다운로드 가능: 학생지원시스템-졸업-학위청구논문-논문작성지침

2) 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결과물: 도서관 홈페이지 참고 https://lib.pusan.ac.kr/research/turnitin-ithenticate/

 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