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코로나 확진 시 소속 학과사무실 및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확진 사실을 알린다.
* 학과사무실 알림 방법
: 첨부된 확진자 보고 엑셀파일 작성(파일 이름에 본인 학번 및 성명 적용)하여 판정 즉시 이메일 발송,
메일 제목 [코로나 확진 알림-202024560 홍길동], 발송 주소 : sy.an@pusan.ac.kr
2. 개강일(3/2)부터 학생지원시스템>수업>출석인정신청 메뉴를 통해 출석인정신청 가능하므로 증빙서류(격리통지서) 첨부
하여 출석인정신청 한다.
※ 출석인정 처리 절차 : (학생) 출석인정신청 > (학과) 승인1 > (단과대학) 승인2 > (학생, 원스탑에서) 출석인정허가서 발급,
출력 > (학생)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허가서 제출
3. 코로나19 확진환자 발생 시 수업 유형별&건강상태별 가이드
1) 원격수업
- 무증상 환자 : 원격수업 출석(수강)
- 경증 환자 : 원격수업 출석(수강) 혹은 건강상태로 인해 수업참여가 어려울 경우 출석 인정 처리 가능
- 중증 환자 : 격리(입원)기간 동안 출석 인정 처리
2) 대면수업 : 격리(입원)기간 동안 출석 인정 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