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작성일
- 2022.12.12
- 수정일
- 2022.12.12
- 작성자
- 안수연
- 조회수
- 261
[수업] 2022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알림
2022학년도 겨울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및 수강취소 절차 등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.
가. 등록금 납부
1) 등록금 납부(고지서 출력) 기간 : 2022. 12. 14.(수) 10:00 ~ 12. 16.(금) 17:00 [3일간]
※ 추가 납부기간 : 2022. 12. 19.(월) 10:00 ~ 17:00 (이후 추가수납 불가)
2) 교과목별 등록금 내역 : [붙임 2] 참조
3) 납부처 : NH농협(단위농협 포함)·부산은행
4) 납부방법
- 은행 방문 납부(은행 업무시간 내 납부 가능)
- 현금입출금기(ATM), 인터넷·모바일·텔레뱅킹 등을 통한 가상계좌 입금(기간 중 24시간 납부 가능)
※ 카드 수납 불가, 부산은행 텔레뱅킹 불가
나. 수강취소
1) 수강취소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- 수업 - 수강취소(정규/계절) - 수강취소 [수강취소 바로가기]
2) 수강취소 기간 및 반환금액
구분 | 신청 기간 | 반환 금액 | 환불 예정일 |
수업개시일 전 | ?22. 12. 20.(화) ~ 12. 21.(수) | 전액환불 | ?22. 12. 30.(금) |
수업일수 1/3선 경과 전 | ?22. 12. 22.(목) ~ 12. 30.(금) | 2/3 환불 | ?23. 1. 9.(월) |
수업일수 1/3선 경과 후 ~ 1/2선 경과 전 | ?23. 1. 2.(월) ~ 1. 4.(수) | 1/2 환불 | ?23. 1. 13.(금) |
수업일수 1/2선 경과 후 | 수강취소 신청 불가 | - | - |
3) 수강취소 승인절차 : 학생 신청 → 학과 승인 → 대학 승인 → 교육혁신과 승인(최종)
4) 환불계좌 : 학생생활기록부(학생지원시스템-학적)에 등록한 본인 명의의 계좌